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 가고 싶은 국내 섬 여행지 베스트

by 준식이의 세상일기 2022. 7. 22.

여행을 좀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섬 여행을 선호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아직 덜 알려진 아름답고 한적한 섬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나만 가고 싶은 국내 섬 여행지 베스트를 소개합니다.


울릉도


울릉도는 많이는 들어봤지만 아직 가본적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울릉도는 때 묻지 않은 자연이 매력적인 섬인데요. 요즘에는 울릉도를 찾는 젊은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울릉도는 육지에서 페리로 2시간 정도 소용되며 간다면 학포 해변에서 즐기는 다이빙 체험을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청산도


청산도는 아시아 최초의 슬로우 시티로 선정된 곳입니다. 느릿느릿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인데요. 섬안에는 대중교통이 있고 산책로와 관광명소가 잘 조성되어 있어 관광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또한 화랑포 전망대에 서면 끝없이 펼 펴진 바다와 신비로운 바위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결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청도


대청도는 한국에서 드물게 해안사구와 신비로운 절벽을 볼 수 있는 섬 여행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모래산이 형성되는 곳으로 바람에 따라 바뀌는 모래 표면이 흥미롭습니다. 대청도의 삼각산부터 기름아가리까지 트레킹 코스를 이용하면 서해 바다를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홍도


홍도는 전라남도 신안에 위치한 붉은 섬입니다. 홍도에 가려면 목포에서 쾌속선으로 2시간가량 가야하며 천연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때 묻지 않은 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자연경관을 즐기고 홍도 전망대에서 홍도의 경치를 즐기면 그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게 될 것입니다.

 

추천글

2022.07.13 - [분류 전체보기] - 서울 몰캉스 여행지 베스트 4

 

서울 몰캉스 여행지 베스트 4

몰캉스는 여행 신조어로 쾌적한 실내에서 식사, 오락, 쇼핑을 모두 즐기는 것을 뜻합니다. 아무리 모두가 떠나는 휴가철이라고 하더라도 아무 데도 떠나기 싫은 사람도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tip.bookandtalk.co.kr

 

반응형

댓글